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컨텐츠

(주)휴먼엔시스는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진정한 Business Partner가 되겠습니다.

Solutions

휴먼엔시스는 다양한 프로젝트 구축을 통한 노하우로 특화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있습니다.

GEDMIN 솔루션

GEDMIN 총무 솔루션 GEneral aDMIN solution

스마트 업무환경에 맞춰진 Cloud 총무솔루션!

전사 직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복지, 지원, 출장, 차량, OA통신, 총무일반 업무에 대한 문서작업 위주의 업무를 전산화 함으로써, 총무업무운영 및 관리 효율성을 증대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총무 업무지원 솔루션입니다.

상담신청 회원가입 홍보영상
솔루션 기능
  • 중소/중견기업의 역동성을 뒷받침할 수 있는 유연한 프로세스 관리
  • 다양한 웹브라우저 지원 가능한 크로스 브라우징 기능 제공
  • 사내 업무별 특성에 따른 시스템 변동 지원
  • 클라우드 서비스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의 개발/배포 기능 제공
  • 업무별 유연한 확장성 및 호환성과 타 시스템 연동 지원
  • Dash Board를 통해서 실시간 데이터의 모니터링 기능 제공
  • 글로벌 공개SW를 위한 다국어 지원(한국어, 영어)
  • 실무자에게 익숙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UI
총무 솔루션의 카테고리별 기능을 선택적(v)으로 사용할 수 있어 회사 규모에 최적화 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복지
  • 지원
  • 출장
  • 차량
  • 총무일반
솔루션 주요 기능
  • 메뉴관리화면 Role center 기능으로 업무별 접근 권한 부여로
    사용자 그룹별 메뉴 접근 통제
  • 통계화면 시스템 전체 현황에 대한 통합 비교,
    분석이 가능한 Dash Board 기능 제공
  • 결재화면 동적으로 결재 프로세스 처리가 가능하며 담당 역할
    중심으로 차별화된 UI 제공 및 처리 기능 제공
  • 명함신청화면 명함신청
  • 차량관리화면 차량관리
  • 출장화면 출장
클라우드 기반(SaaS) 총무 솔루션 서비스 구성도
클라우드 기반(SaaS) 총무 솔루션 서비스 구성도
솔루션 특장점
  • 최신성 국내 및 해외 임직원 10,000명 이상의 유저 확보하여 기술의 안전성 보장 및 주기적 업데이트 제공
  • 검증 가능성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기업인 H사 직원 5만명
    이상이 사용중인 검증된 솔루션
  • 용이성 기업의 크기나 유저의 규모에 맞게
    최적화가 가능한 솔루션
솔루션 기대효과
  • 클라우드 기반 총무업무지원 솔루션을 서비스함으로써 총무업무를 수행 및 관리 하고 있는 중소기업이 손쉽게 활용 가능
  • 새로운 전산시스템 도입을 위해 소요되는 분석, 설계, 개발비용 및 서버 등 전산장비와 솔루션 구매 시 발생 하는 비용 대비 제안 솔루션의 클라우드 기반 S/W 제공 서비스(Saas)를 통해
    총 소유비용(TCO : Total cost of Ownership)의 절감효과 창출
  • 사용자 업무환경을 고려한 상기 솔루션의 추가 개발 및 사용자 환경의 최적화에 따라 추가적인 비즈니스 모델 확장 가능
TMS 솔루션

TMS근태 관리 솔루션Time Management Solution

효율적인 근태 관리를 위한! TMS 솔루션

근태관리시스템은 직원과 관리자가 명확하고 편리하게 주 52시간 근무일정을 관리 및 공유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기업의 특성에 맞춰 직원 개인의 근로시간 관리부터, 유연근무제, 근태관리 등 필요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상담신청
솔루션 기능
  • 근무 유형에 따른 개인별 월 단위 근무 스케줄 작성 기능
  • 계획된 근무 일정과 비교 및 분석
  • 외근 및 출장, 휴가 지원, 사전&사후 승인 기능
  • 사원별, 기간별 주52시간 초과근무현황 위반 유무 확인
  • 근태 입력 누락 현황 조회 및 간편한 입력요청 메일 발송 기능 지원
  • 사내 근무환경 특성에 따른 시스템 변동 지원(공휴일 관리, 근태기준 관리, 근태시작시간 관리 등)
  • 내부 자료로 활용 가능한 출퇴근현황 Excel 파일 추출 기능 제공
솔루션 주요 기능
  • 근무월간현황 근무월간현황
  • 유연근무 설정 유연근무 설정
  • 월 근태계획 등록 월 근태계획 등록
  • 공휴일관리 공휴일관리
  • 팀별 근무시간 현황 팀별 근무시간 현황
  • 주 52시간 초과근무현황 주 52시간 초과근무현황
솔루션 특장점
  • 효율적인 근태 관리 시스템을 통한 직원과 관리자의 스마트한 일정 공유
  • 근무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함으로써 업무의 생산성을 높임
  • 개인에서 팀별까지 기간별로 근무시간을 관리함으로서 편리한 근무관리 가능
솔루션 기대효과
  • 주 52시간 근무제 완벽 대응
  • 출퇴근 현황부터 지각, 휴무까지 사업장 상황을 한눈에 확인가능
  • 유연한 근무일정 관리로 직원들이 편리하게 사용
TCS 솔루션

TCS업무협업 솔루션Task Collaboration Solution

업무보고부터 현황까지 한눈에! 업무협업 솔루션

업무협업 솔루션을 통해 전사/조직간 일정 공유 미흡에 따른 불필요 업무를 줄이고, 시스템 기반 업무 진행 상태 조회 및 알림 제공을 통해 업무 진행 관리를 개선하여 보다 효율적이며 쾌적한 사용자 환경 향상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상담신청
솔루션 기능
  • 일정 관리 : 전사 및 단위조직별 일정 공유
  • 정기보고 : 주간 업무보고 등 배포/취합/관리 전산화
  • 과제/지시 관리 : 지시/과제관리 공유/진척 관리
  • 회의 정보 : 배포/예약관리 연동
  • 상기 기능 일정관리 연동
솔루션 주요 기능
  • 주요 업무 일정 관리화면 전사 및 단위조직별 일정 공유
  • 주간회의 조직보고 화면 주간 업무보고 등 배포/취합/관리 전산화
  • 지시이행 현황 화면 지시/과제관리 공유/진척 관리
솔루션 특장점
  • 다양한 업종, 다양한 규모의 기업에게 표준화된 정기(월간, 주간) 보고 및 조회 가능
  • 표준화된 보고를 전사업장에 배포하여 회사(법인)코드, 사번으로 통합 관리 가능
  • 본사에서 모든 사업장 보고 현황을 실시간 통합 조회 가능
  • 모든 계열사 또는 사업장(공장포함)에서 실시간으로 상호간의 공유 가능
  • 클라우드 센터에서 일괄 운영되어, H/W, S/W 구매 및 운영 비용 절감
솔루션 기대효과
  • 유관부서간 일정 및 협업 업무 공유를 통한 업무 효율성 향상
  • 업무보고 관련 수작업 최소화를 통한 불필요 공수 절감
  • 시스템 기반 업무 진행상태조회 및 알림 제공을 통해 업무 진행관리를 개선
SMS 솔루션

SMS스마트 회의실 솔루션Smart Meeting Room Solution

SMART CODE 실현 기반 구축! 스마트 회의실 솔루션

스마트 회의실 솔루션은 회의실 통합 관리 및 운영 시스템으로 회의 부분 ‘SMART CODE’실현을 기반으로 임직원들의 업무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전반적인 SMART 회의 문화의 정착과 질적 향상을 추구하는 전사적 솔루션입니다.

상담신청
솔루션 기능
  • 회의실 예약, 공지
  • 실시간 예약 관리 및 모니터링
  • 회의록 작성 및 발송
  • 자동 예약 최소 및 회의 종료 알림
  • 회의실 터치 패널-시스템 연동
솔루션 주요 기능
  • 상세검색 및 예약 화면 상세검색 및 예약
  • 주간현황 화면 주간현황
  • 빠른예약 화면 빠른예약
솔루션 특장점
  •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인 UI/UX 반영
  • 통합 시스템을 통한 전 사업장의 통합 관리 체계 마련
  • 빠르고 효율적인 실시간 회의실 검색 기능
  • 시스템-회의실 터치패널 간 연동으로 실시간 예약 관리 및 모니터링이 가능
  • 회의실 예약, 공지, 시간 관리, 회의록 작성 및 공유 기능
  • 자동 예약 취소 및 회의 종료 알림 기능
솔루션 기대효과
  • 회의실 통합 관리 및 운영시스템을 통하여 회의 부분에 대한 ‘SMART CODE’ 기반 실현
  • 회의 업무 낭비 요소의 최소화를 통한 업무 생산성 제고
  • SMART 회의 문화 정착으로 인한 임직원의 업무 편의성 향상
  • 회의실 통합 관리를 통한 효율적인 자원관리 및 회의 문화의 질적 향상
위로